Welcome

 시큐어플래닛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는 오랜 경험과 다양한 고객의 사례를 보유한 IT전문가 그룹 입니다. 귀하께서 당면한 소프트웨어 저작권 문제, 끊임없이 발생되는 IT보안에 대한 이슈에 관해 믿고 논의 할만한 든든한 파트너를 찾고 계시다면 시큐어플래닛의 제안을 한 번 들어 보세요. 작은 고민도 함께 나누는 친구가 되겠습니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장 믿음직한  IT 파트너 바로 "시큐어플래닛" 입니다. 
COMPANY CAREERS

 시큐어플래닛은 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대기업, 금융, 공공 기관에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6년 창사 이래로 다양한 사업 및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단 한 건의 실패 없이 모두 성공적으로 구축 유지보수 하고 있습니다. 작년(2023년) 기준 400여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 29,000개 이상의 라이선스(장비를 포함) 판매하는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저희의 성장에 밑거름이 되어주신 고객의 신뢰는 앞으로도 시큐어플래닛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며 추구 해야 할 최고의 가치 입니다.
 시큐어플래닛은 귀 사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구축을 약속 드립니다. 

사업영역


소프트웨어 판매, 유지 관리

 수시로 바뀌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정책에 대한 안내, 공해에 가까운 법무법인 저작권 관련 공문 대응,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관리 모두를 시큐어플래닛에서 이룰 수 있습니다.

IT 보안솔루션 컨설팅 및 구축

내부자 유출, 해킹 등 지속적인 위협속에 우리의 IT 자산을 지키는 길을 무엇일까요?  우리의 안전불감증은 상상보다 더 큰 피해를 일으킵니다. 지금 시큐어플래닛의 보안 전문가에게 연락 하세요.

하드웨어 솔루션 공급

엔터프라이즈 서버, NAS, 무선화면공유솔루션
화상회의 카메라 및 마이크 등의 기업 하드웨어를
시큐어플래닛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교육 및 고객 세미나 진행

시큐어플래닛은 고객이 IT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당 사 단독 및 개발사와 협력하여 다양한 교육 및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체험존 운영 및 데모지원

고객의 원활한 제품 선택을 위해 구매 전 제품 체험 및 데모를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품 및 환경에 따라 당 사 인력이 방문하여 데모를 설치 시행하거나 본 사 체험존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기술지원센터 운영

시큐어플래닛의 기술지원 센터는 지원대상 고객의 제품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기 교육을 통해 기술 증진과 친절 대응을 이루기 위한 노력은 멈추지 않습니다. 

P A R T N E R S H I P


Software
Microsoft_Volume License(Windows, Server, Visual Studio, Office), Cloud License(Microsoft365, Azure)
Adobe_Colud License(CCT, CC, Acrobat)
Autodesk(Desk Top Subscription, AutoCAD, AutoCAD LT)
한글과컴퓨터(한글, 한컴오피스)
Corel, GstarCAD, Mcneel,Zbrush, Unidocs, SigmaSoft 외..
IT Solution
JiranSoft(Office Keeper DLP)
Cyberdiem(문서중앙화), SJLINK(소스코드 형상관리)(**Business Service Provider, 최상위)
SGA Solution(문서위변조 방지), MLSoft(NAC), SINSYWAY(DB접근제어, DB암호화)
MTSCO(**‌체키플러스 한국 단독 총판)
Anti-Virus
HAURI (*Tech Partner, ViRobot), Kaspersky(*Gold Partnet), ESTSoft(*Tech Partnet, Alyac)
Ahnlab(V3), ESET, AVG, Mcafee

소프트웨어 판매 및 라이선스 컨설팅 

Microsoft, Adobe, 한글과 컴퓨터, Autodesk 등 국내외 유통 되는 모든 소프트웨어의  최저가 구매!
‌복잡하고 어려운 여러 저작권 사의 라이선스 정책을 연구 하여 귀 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 합니다. 
‌항상 걱정되는 소프트웨어 단속,  남발 되는 저작권 관련 공문에 대한 응대가 필요하시다면 항상 든든한 IT 파트너 시큐어플래닛을 찾아 주세요.
‌늘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움직이겠습니다. 

Microsoft 
 Office, Visual Studio, Windows, SQL 등
MS 소프트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M365, CSP, OV, OVS, GGWA 등 복잡하고 어려운 라이선스 정책을 귀 사에 가장 적합하게 제안하고 관리 드립니다. 

Adobe 
‌ Creative Cloud for Teams, CC Single(단품), Acrobat 등의 Adobe 라이선스의 가장 합리적인 구매 방향을 안내 합니다.  Adobe Creative Cloud를 통해 제공되는 최고의 디자인 앱과 차별화된 시큐어플래닛의 서비스를 만나 보세요!

한글과 컴퓨터
  국가개방형 표준 문서포멧을 지원하는 한글, 쉽고 간편한 데이터 관리 한셀, 모든 경계를 뛰어넘는 워드 한워드, 생각이 곧 표현이 되는 프리젠테이션 한쇼까지 한글과컴퓨터의 스마트한 어플리케이션을 시큐어플래닛과 함께 경험 하세요.

Autodesk
 3D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의 리더 오토데스크, AutoCAD, AutoCAD LT, 3DS MAX, MAYA의 특별 프로모션을 시큐어플래닛 에서 안내 드립니다. 더불어 불법 사용에 관한 공문 응대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필요하시면 부담 없이 시큐어플래닛으로 연락 주세요.

Corel
 창의성과 생산성을 위한 Corel DRAW Graphics Suite 를 시큐어플래닛을 통해 경험해 보세요. 코렐에서 개발한 강력한 디자인 툴에 대한 구매 정책은 연간 또는 영구 구매의 유연한 라이선스 요금제를 유지하고 있어 고객이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돕고 있습니다.  

Unity
 메타버스의 선두주자 Unity! 게임, 자동차, 운송 및 제조, 영화, 애니메이션, 설계 및 엔지니어링,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산성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솔루션 Unity를 시큐어플래닛을 통해 경험해 보세요. Unity Pro, Unity Reflect, Unity ArtEngine 등 세계 최고의 툴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합니다. 

GstarCAD
 가장 매력적인 CAD, GstarCAD! 합리적인 가격, 유연한 라이선스 정책. 귀 사의 고민에 가장 근접한 대안이 될 수 있는 CAD 프로그램 입니다. 지금 시큐어플래닛을 통해 소프트웨어 데모 요청, 구매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기능과 성능 뿐만 아니라 도입 금액까지 모두 만족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외산 개발툴, 회사에서 필요로 하지만 마땅히 판매처를 찾지 못해 당황했던 경험이 있다면 시큐어플래닛으로 연락 주세요! 해외개발 소프트웨어 구매 대행 및 라이선스 사후 관리 까지 시큐어플래닛이 해결 합니다. 

위협으로부터 보호 받을 가장 기본적인 선택
Anti Virus Solution

시큐어플래닛은 국내외의 주요 안타바이러스 솔루션 제작 업체와 전문 판매처 계약을 맺고 기술 이전을 받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시스템 구성 및 예산, 데이터 플로우와 취약구간을 분석하여 최적의 제품을 컨설팅하고, 기술지원하고있습니다. 

라이선스 공급

시큐어플래닛은 자사가 공급하고 있는 안티바이러스 제품 개발사가 인증한 공식 판매 지정점 입니다. 최고의 보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축, 유지 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큐어플래닛만의 전문화된 보안컨설팅으로 고객의 시스템 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며 최고의 퍼포먼스로 제품을 운용할 수 있도록 고객사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종 사업 지원(SI)

 시큐어플래닛은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협력사의 업무 협업에 최선의 지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각종 제안서 / 인증서 / 기술자료 제공으로 기업/기관의 요구사항에 맞는 보안솔루션 공급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큐어플래닛만의 노하우와 책임감은  귀 사의 프로젝트 수행에 있어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 생각 합니다. 

기술지원

시큐어플래닛의 기술지원센터 운영으로 좀 더 빠르고 신속한 대응이 가능 합니다.

 시큐어플래닛의 기술 지원 인력은 제품의 정기적인 교육으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고, 각종 이슈에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도록 IT 전반에 관한 지식 습득 역량강화에 집중 하고 있습니다. 

HAURI_VIROBOT    First in Prevented Security, 새로워진 바이로봇 으로 보안을 강화하세요! 

ViRobot Manager 1.0

 VRM 1.0 제품은 조직 내 엔드포인트 보안의 핵심인 중앙보안관리를 기존보다 강력하고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유연한 정책 설정을 통해 업무 역할, 부서, IP 대역 등으로 구분할 수 있고 직관적인 콘솔 화면은 관리자가 편리하고 신속하게 중앙보안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ViRobot Security 1.0

 바이로봇 시큐리티 1.0은 다양한 보안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위해, 행위기반 기술을 적용하여 취약점 공격에 대한 사전 방역과 안티랜섬웨어 기능 및 악성코드 진단/치료 등의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포함한 통합보안 솔루션입니다.

ViRobot Security Server 1.0

 바이로봇 시큐리티 서버 1.0 은 다양한 보안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위해, 행위기반 기술을 적용하여 취약점 공격에 대한 사전 방역과 안티랜섬웨어 기능 및 악성코드 진단/치료 등의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포함한 서버 통합보안 솔루션입니다.

ViRobot for Linux/UNIX 2.5

 VRforLinux/Unix는 강력한 업데이트 기능과 서버운용 중의 실시간 바이러스 치료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Unknown 바이러스를 진단/치료하는 하우리만의 기술로 알려지지 않은 신종 바이러스까지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패치관리 ViRobot PMS 2.0

 기업내 전체 사용자 PC 대상으로 한 보안패치 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관리 정책을 수립하여 현황을 조회하고 실시간 패치 관리 및 자동 패치 적용, 파일 배포 기능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패치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랜섬웨어 차단 Smart Sensor

 행위 기반 탐지 방식으로 사용자 파일을 암호화하려는 랜섬웨어의 악성행위를 탐지/차단하고,
유사 악성 행위 프로세스까지도 탐지/차단하여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손상 시에는 최신 백업된 파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ViRobot 내 PC 지키미 1.0

  내PC지키지 협의체'로 공식 선정되어 국가보안 연구소 인증 심사를 통과한 제품으로서 백신 및 주요 SW 최신 패치 등 다양한 16가지 취약점 점검을 통해 기업 내 보안 취약점을 개선하여 보안 수준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RedOWL Secu O/S 5.x

 레드아울은 운영체제 레벨의 기술을 기반으로 강제적 접근통제에 의한 다중등급보안 기술, 커널모드 암호화/복호화 기술, 해킹방지 기술을 적용하고, 인터넷 상에서의 다중등급보안 서버 연동기술이 적용 된 제품 입니다. 


ViRobot Solution 구성도

 하우리 바이로봇 솔루션은 윈도우 클라이언트 및 윈도우서버, 이기종 서버를 하나의 중앙관리를 통해 매니지먼트 할 수 있습니다. 중앙관리 솔루션은 윈도우 및 리눅스 시스템을 지원하여 각종 라이선스 이슈로 부터 자유로우며 특히 폐쇄망 환경에서도 유연한 업데이트 환경을 구성 할 수 있어 망분리 환경에 특화된 방역 시스템이라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하나의 에이전트를 통해 패치관리(PMS) 맻 내PC지키미솔루션까지 연동이 가능하여 멀티 에이전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하우리의 중앙관리 제품은 백신의 관리 뿐만 아니라 원격제어, 자산관리, 매체제어, 파일배포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 IT담당자의 기호를 고려한 통합 보안 시스템입니다. 

EST Security_알약   알려지지 않은 위협의 즉각적인 차단부터 식별, 대응까지.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Alyac!

Alyac Security Manager 4.0

 ASM은 관리자가 기업 내 알약 제품군이 설치된 PC에 대한 통합적인 보안 관리 및 자산관리, 보안 정책 적용을 수행 하도록 하는 통합 중앙 관리 솔루션 입니다. 백신 제품인 알약을 포함해 패치관리, 내PC지키미 등 각종 보안 제품들을 통합적으로 관리 합니다. 

Alyac for Client 5.0

 알약 5.0은 뛰어난 탐지율을 보장하는 멀티엔진을 탑재하여 글로벌 위험 요소로부터 시스템을 빈틈없이 보호하고, 실시간 감시, 네트워크 보안, 매체제어 기능을 통해 위험 요소의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통합 PC백신입니다.

Alyac for Server 5.0

 알약 5.0은 뛰어난 탐지율을 보장하는 멀티엔진을 탑재하여 글로벌 위험 요소로부터 시스템을 빈틈없이 보호하고, 실시간 감시, 네트워크 보안, 매체제어 기능을 통해 위험 요소의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통합  윈도우서버 백신입니다.

Alyac for Linux 1.0

 알약 리눅스는 윈도우용 환경에서 이미 검증된 알약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내 서버 환경에 침투한 악성코드를 검사, 치료하는 Linux 서버 전용 백신입니다.  스파이웨어나 애드웨어, 루트킷, 트로이목마 등 악성코드 파일을 검사하고 치료합니다.

Alyac EDR 1.0

 알약 EDR 1.0 은 엔드포인트 영역에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대응을 제공하는 보안솔루션입니다. 이벤트 수집과 분석을 통해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보안관리자는 신속한 대응을 취하여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PMS_알약 패치관리 2.0

 알약 패치관리(PMS) 2.0은 관리자가 기관 내 PC의 윈도우 업데이트나 주요 소프트웨어의 패치 설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신속하고 간편하게 패치를 배포하여 관리할 수 있는 패치관리 솔루션입니다.

Alyac 내 PC 지키미 2.0

 알약 내PC지키미 2.0은 해킹으로 인한 사용자 PC정보 유출 피해 예방과 보안의식 제고를 위해 사용자가 스스로 PC상태와 보안 수준을 확인하고 보완하도록 하는 국가 공공기관 대상 소프트웨어입니다.

Threat Inside

 Threat Inside는 이스트시큐리티의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력과 딥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악성코드 분석정보와 검증된 위협 인텔리전스(데이터 피드, 침해지표, 인텔리전스 리포트 등)를 제공합니다.


ALYAC 주요 기능

악성코드 탐지 및 치료

  •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루트킷, 트로이목마 등의 악성코드 파일 간단하게 검사 및 치료

  • 악성코드 침입 실시간 탐지 및 방어
  • 웹 서핑이나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 설치 중 악성코드 감염 시, 해당 악성코드의 실행을 중지 후 알림 제공
  • 가상 영역에서 미리 파일을 실행하여 위험 요소를 사전 탐지하는 기술인 B-HAVE기술과 우수한 행위 기반 탐지기술을 바탕으로 사전 방역기능을 제공

  • 매체제어
    • USB 연결 및 USB를 통한 파일 복사, 이동, 생성 등 모든 관련 동작이나 특정 동작 지정 차단
    • 차단 장치 및 차단 동작 상세 설정 가능 USB차단 예외 설정 가능
    • USB (일반 저장 장치, 외장 하드디스크, 외장 CD/DVD, MTP/PTP, 기타 연결 장치), IDE/SATA (CD/DVD, FDD), 블루투스 장치 등 다양한 매체 제어 가능

  • 랜섬웨어 차단
    • 랜섬웨어 감염으로 인한 사용자 파일 암호화 사전 차단
    • 감염 의심 파일을 수집하여 랜섬웨어 탐지 DB 강화
    • 랜섬웨어 보호 대상 파일 백업 후 자동 복구

Kaspersky_카스퍼스키   정교하고 위협적인 공격으로부터 적절한 보호를 받고 있습니까? 세계 최고의 보안솔루션 카스퍼스키!

Kaspersky Security Center

 KSC는 모든 카스퍼스키 솔루션을 통합 관리 합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운영 상태 감시, 백신 정책/작업 배포 및 관리, 다양한 리포트 및 알림, 자동 발송, 공지 기능, 패치 매니저(취약점 패치) 자산 관리, 라이선스 관리, 관리자 권한 지정, 격리된 바이러스 관리 등이 있습니다.

Endpoint Security 11 for Workstations

 다중화된보안기능 및 엔드포인트제어를 통해 기업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PC 백신 입니다. 방대한 시그니처 및 휴리스틱, 평판 기반을 통한 다중화 된 보호를 제공하며 기업 내 정보 보호 및 유출을 방지 하지 위한 웹, 매체, 애플리케이션 제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ndpoint Security 11 for WindowsServers

 다중화된보안기능 및 엔드포인트제어를 통해 기업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윈도우서버 백신 입니다. 방대한 시그니처 및 휴리스틱, 평판 기반을 통한 다중화 된 보호를 제공하며 기업 내 정보 보호 및 유출을 방지 하지 위한 웹, 매체, 애플리케이션 제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ndpoint Security 11 for Linux

VRforLinux/Unix는 강력한 업데이트 기능과 서버운용 중의 실시간 바이러스 치료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Unknown 바이러스를 진단/치료하는 하우리만의 기술로 알려지지 않은 신종 바이러스까지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카스퍼스키는 글로벌 점유율 1위 백신 솔루션 입니다.

 카스퍼스키랩의 제품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 서비스로 전세계 27만 곳의 기업 고객을 문제 없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내부 회계 관리 제도 시행에 따른 소스 코드 형상 관리
어떻게 준비 하고 계십니까?

 시큐어플래닛에서 제안하는 Metaplus - DevEye (형상관리) 솔루션은 프로세스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관리 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또한, 웹 기반의 변경관리 기능을 통해 프로그램 변경 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프로그램 소스코드 및 산출물을 통합 관리하여 자원의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버전관리 

소스코드 및 산출물 등 형상 자원의 버전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요구사항관리

개발/변경 요구 사항과 개발 내용을 연동하여
요구 사항 추적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동/빌드 배포

설정된 내용에 따라 자동으로 빌드 및 배포하여 보다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프로세스관리

업무 특성에 맞는 다양한 케이스의 프로세스를 설정하여 체계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Metaplus - DevEye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버전 관리와 배포 통제를 통해 추적 성과 가시 성을 확보하여 IT 서비스 운영 환경에 가장 적합한 체계를 구축하며, 전체 진행 현황 모니터링 기능 강화하는 시스템을 통해 개발 배포,검증 배포, 운영 배포 및 완료까지 전체 라이프 사이클 환경을 제공합니다.
‌  - 분산된 관리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여 한눈에 파악
‌  - IT 주요 자원인 개발 소스와 문서를 중앙 관리하여 유출 사고 방지
‌  - IT 관리 프로세스를 하나로 통합하고 중복 개발을 방지하여 비용 절감
‌  - 통합 관리로 산출되는 다양한 통계 정보 및 내∙외부 감사 대비 자료 생성

버전-이력 관리

‌ 기본 제공되는 전용 클라이언트를 활용하여 버전/이력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IDE 툴을 그대로 사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버전 관리 가 가능합니다. 이력 관리를 통해 작업 내용, 변경 내용을 손쉽게 찾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관리

‌ 개발 요청, 변경 요청 등 모든 요구 사항을 (SR: Service Request) 통합 관리합니다. IDE Plug-in 과 연동되어 실제 개발된 내용과 요구 사항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승인 기능을 제공하여 발생 가능한 리스크를 최소화 합니다.

빌드, 배포 관리

‌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빌드 및 배포 함으로써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다양한 배포(즉시,예약,정기,긴급 등) 및 Roll-back 지원이 가능합니다. 배포 진행 상황과 결과에 대한 로그 분석 및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프로세스 관리
‌ 프로세스 디자이너에서 변경 업무 프로세스를 쉽고 간단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프로세스를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대처가 가능합니다.

SJLink Metaplus Deveye 를 통해
 귀 사는 개발 담당자에 의해 직접 운영시스템으로 프로그램이 빌드/배포되는 것을 막고, 개발 책임자가 빌드/배포를 통제할 수 있는 기능 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오프소스를 통한 버전관리만 하고 운영 배포까지 단절된 변경 프로세스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형상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각 기능 및 종별 요구사항, 개발 진척과 현황, 테스트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점검할 수 있는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구현 할 수 있습니다. 

‌Q&A(자주 묻는 질문)

Q. Metaplus Deveye를 통해서 내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해소가 가능 한지요?
A. Metaplus Deveye의 많은 고객 분들은 내부 회계 감사로 인해 본 솔루션을 도입하였습니다. 기존의 알려진 지적 사항 발생 부분에 대해 완벽히 대응하고 있으며 새로운 이슈가 발생 되더라도 담당 컨설턴트가 적극 응대하여 이를 해소 하는 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Q. 요청 등록 부터 배포 완료까지의 프로세스가 고정인가요?
A. 프로세스 디자이너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여러 개 설정하여 업무 별로 선택해서 사용 할 수 도 있습니다. 

‌Q. 기존 사용 중인 ITSM과 연동도 가능 한가요?
‌A. 기본 적으로 접수, 승인, 완료 세가지 또는 협의 된 추가 구성으로 기존 시스템과 연동 진행이 가능 합니다. 다만 일부 개발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Q. 견적 산정에 필요한 내용은 어떻게 될까요?
‌A. 기본적으로 정책 관리 서버 1식을 포함하여 동시 접속 개발자 수, 테스트 및 운영 서버를 포함한 배포 에이전트의 수와 시스템에 등록할 업무의 개수, 마지막으로 커스터마이징 업무 범위 까지 내용이 필요합니다. 

‌Q. Metaplus Deveye의 구축 환경은 어떻게 될까요?
‌A. 본 솔루션은 윈도우 및 리눅스 환경에서 구축이 가능하며 DB의 경우 MS-SQL, Oracle 뿐만 아니라 비상용인 큐브리드 까지 지원을 하고 있어 구축을 위한 제반 라이선스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견적/업무제휴/기타 문의

‌전송

‌고객지원센터

대표전화/영업문의. ‌02-6929-0950
기술지원. 02-6929-0952

‌찾아오시는 곳

본사: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135 
        미사강변스카이폴리스 나동 684호

지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8 1층

‌메일문의

E-mail. sales@‌scpn.co.kr